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지역 주도형 청년 일자리 사업 심화 교육 진행

기자명

 

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하 ICC JEJU, 대표이사 이선화)는 도내 MICE 분야 청년들의 직무역량을 강화하고 지역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지역 주도형 청년 일자리 사업 심화 교육을 12월 4일(월) 진행했다.

제주도 내 기업 청년들이 더욱 전문적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MBTI를 활용한 직장 내 인간관계와 스트레스 관리법’부터 ‘SNS를 이용한 마케팅의 중요성과 전략’, ‘MICE 사례를 통한 대형 기획사 벤치마킹과 제안 전략’까지 실무중심의 다양한 교육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다.

ICC JEJU는 2019년부터 제주특별자치도와 함께, 「제주지역 특화 MICE·관광기업 청년 인재 취업 지원사업」, 「제주 관광 질적 고도화 취업 지원 프로젝트」 및 「제주지역 특화 청년 MICE-IT 전문인력 양성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140명의 청년 인재를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을 해오고 있다. ICC JEJU는 앞으로도 지원사업을 받는 청년들이 직무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행정안전부와 제주특별자치도의 지원으로 운영되는 지역 주도형 청년 일자리 사업은 청년고용기업을 대상으로 2년간 1인당 매달 180만원과 교육 및 컨설팅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