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제주특별자치도 청소년활동 종삽시상식 24일 개최

기자명

 

2023 제주특별자치도 청소년활동 종삽시상식이 24일 오후 5시 아젠토피오레컨벤션 1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되었다. 우수청소년자원봉사자 및 청소년성취포상제 포상자 등 30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청소년활동 종합시상식은 1부 청소년자원봉사대회 시상식과 2부 청소년성취포상제 포상식, 우수사례발표(우수청소년자원봉사자 수상자,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 포상자), 축하 만찬순으로 진행되었다.

청소년자원봉사대회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한 세이브제주바다 유스클럽 소속 청소년들은 "제주바다에 떠밀려오는 온갖 쓰레기를 줍는 비치클린 환경 활동을 통해 우리들이 제주도에 도움을 주는 것 보다, 깨끗한 제주를 만들면서 우리들이 얻은 것이 더 많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 금장 포상자인 토산초등학교 6학년 황주하 학생은 "동장부터 금장까지의 활동과 기록을 통해 내가 변화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고, 지금껏 해왔던 것이 일상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는 것을 느꼈다. 또한, 앞으로도 도움을 줄 것이라는 확신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앞으로도 많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키우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청소년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발굴하여 격려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