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한규 전 청와대 정무비서관, 제주시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 공식 선언

"경선이든, 공천이든 당의 결정대로 따르겠다"

기자명
 

김한규 전 청와대 정무비서관이 제주시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김한규 전 청와대 정무비서관은 5월 3일 제주도의회 도민카페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제주시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김한규 전 정무비서관은 "오늘 제주시을 보궐선거에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출마하고자 이 자리에 섰습니다. 학창 시절부터 정치의 꿈을 키웠던 제가, 이 곳에서 여러분 앞에 서니 가슴이 벅찹니다."며 출마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어 “제주가 단순히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관광지가 돼선 안 되고 도민들이 일하기 좋고 문화를 향유하며 아이들을 교육하기 좋은 곳이 돼야 한다”며 “저는 제주를 도민의 일상 터전으로,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또 “대한민국의 지속가능한 성장이 가능하기 위해서는 제주를 포함한 각 지역마다 특성에 맞는 발전을 해야 한다”며 “국가 균형발전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제주를 대표하는 국회의원이 돼 제주 발전과 각 지역에 맞는 지원이 이뤄지도록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제주도민의 희망과 당원들의 열망을 담고 여러분의 국회의원이 되겠다”며 “서로 다른 세대의 가교가 돼 제주에 새 바람을 불어넣는 새로운 정치를 시작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