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지사 후보, 오영훈 예비후보 최종 확정

오영훈 예비후보, "문대림 후보 등과 원팀 만들어 제주의 새로운 미래 열어갈 것”

기자명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후보로 확정된 오영훈 후보는 27일(수) “오는 6월 1일 지방선거에서 위대한 도민의 승리, 진정한 민주당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선언했다.

오 후보는 이날 저녁 중앙당에서 제주도지사 후보로 발표된 직후 도민과 당원에게 드리는 감사 인사를 통해 “경선 과정에서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도민과 당원 여러분의 염원을 받들어 위대한 도민의 승리이자 진정한 민주당 승리를 이끌어 제주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갈 것”이라고 필승의 의지를 다짐했다.

오 후보는 “문대림 후보뿐만 아니라 송재호·위성곤 국회의원과 도의원 후보까지 한마음 한 뜻으로 뭉치는 진정한 원팀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민주당의 원팀이 만들어낼 결실은 위대한 제주인의 승리이자, 도민 통합과 화합의 승리, 나아가 제주의 미래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내일 4월 28일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에서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지방선거 원팀 선언식'을 진행한다. 이 선언식에는 문대림.오영훈 후보를 비롯한 송재호 도당위원장, 위성곤 국회의원, 도당 상무위원, 고문, 지선 출마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