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용, “말로만 하는 정치가 아니라 한 일로 검증받는 정치 펼칠 것”

기자명

말로만 하는 정치가 아니라 한 일로 검증받는 정치, 바람에 휘둘리는 정치가 아니라 원칙과 소신을 지키는 정치, 한 사람의 열 걸음보다 열사람의 한 걸음을 더 소중하게 생각하는 정치를 펼쳐 나가기 위해 다시 이 자리에 섰습니다.

소신과 원칙이 있는 사람 전문성과 능력에서 검증된 저 이경용은 서홍동과 대륜동의 발전을 위한 길에 주저하지 않겠습니다.

서홍동과 대륜동에 ‘희망’을 되살릴 길은 어디에 있는 것일까? 묻고 또 물었습니다.

저 이경용, 지난 4년 간 도의원 의정활동을 하면서 쌓은 경험과 지식, 노하우를 최대한 살려 서홍동과 대륜동이 밝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혁신의 리더십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우선 감귤 등 1차 산업(농·수·축) 활성화로 농촌의 미래를 준비하고, 1차, 2차, 3차 산업을 통합, 연계한 6차 산업 육성과 지원을 통해 생산성과 경쟁력을 강화해나가겠습니다.

6차 산업 육성을 통한 1차 산업의 경쟁력 확보는 자연스레 청년들의 유입을 가져오고, 청년일자리 창출로도 이어질 것입니다.

우리아이가 무럭무럭 자랄 수 있는 마을, 여성이 안심하고 살아갈 수 있는 마을을 만들겠습니다.

또 어르신들과 여성, 어린이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종합적인 네트워크 구축 및 협력시스템을 함께 마련하겠습니다.

학생들의 안전교육과 어르신 및 장애인들의 재활, 여성 등 시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다양한 테마가 있는 ‘대륜동 다목적 수영장’ 건립을 추진하겠습니다.

서홍동과 대륜동 주민들의 숙원사업인 장기미집행도시계획도로는 물론 서귀포시 우회도로 서홍노선과 서호마을과 산록도로 연결도로, 혁신도시와 법환마을 연결도로 등을 조기집행 하겠습니다.

서홍동 주민들의 복지와 화합 증진을 위해 서홍동 복지문화센터(다목적회관)를 건립하는 등 따뜻한 행복 공동체 만들기에 앞장서겠습니다.

지난 4년 간 시민들의 아픔을 마음으로 같이 하고 그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민원해결을 위해 동분서주하였습니다.

행정이든, 정치든 시민의 소리를 최대한 경청하는 자세로 임해야 한다는 각오를 다지며 행정우월주의나 정치권력자의 입장이 아닌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해결하려는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행정과 정치를 추구해 왔습니다.

여러분의 기대와 성원 덕분에 초선의원으로서 환경도시위원회 부위원장,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농수축경제위원회, 제주4·3특별위원회 의원모임 지방재정연구회 회장으로서 제주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제주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무리 없이 수행해 올 수 있었음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산적한 현안 해결과 시민들의 만족도와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서는 열정적 의지와 추진력이 필요합니다. 대안이 있는 정책전문가 이경용의 능력과 열정은 이미 검증되었습니다.

사심 없는 정치, 상식이 통하고 원칙에 맞는 정치, 삶의 아픔을 어루만지는 생활정치를 하겠습니다.

제가 쌓은 경험과 역량 모두 여러분께서 주셨습니다. 구석구석 누비는 ‘현장일꾼’, 하나하나 살피는 ‘진심일꾼’이 되겠습니다.

멈추지 않는 도전정신과 땀 열정 능력으로 혼신의 힘을 다해 소통·감동·나눔이 있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겠습니다.

서홍동과 대륜동을 제일 잘 알고 가장 사랑하는 사람, 손을 잡으면 힘이 되는 사람, 저 이경용의 손을 잡아 주십시오. 행복한 삶, 희망 찬 미래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시고 성원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