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최대 아태신경외과 컨퍼런스, ICC JEJU서 개최

4.15~18, AACNS 2015 개최

기자명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손정미, 이하 ICC JEJU)는 오는 4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 동안 015년 제14차 아태신경외과학술대회가 “Evolution of Neurosurgery through Education” 이라는 주제로 ICC JEJU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991년 서울에서 개최된 이후 24년 만에 다시 한국에서 개최되는 회의로서 아태지역 20개국에서 2,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아시아-태평양 신경외과학회 (Asian Australasian Society of Neurological Surgeons-AASNS)는 1967년 설립된 아태지역 최대 신경외과의 협의회로서 28개국에 약 25,000명을 회원으로 두고 있다.

이번행사는 제13차 아시아-오세아니아 두개저외과학술대회 (13th Asian-Oceanian International Congress on Skull Base Surgery), 제33차 대한신경외과학회 춘계학술대회 및 대한두개저외과학회 연수교육과 동시 개최되며, 특히 아시아-오세아니아 두개저외과학술대회는 2016년 세계대회와의 일정 중복을 피하기 위해 2015년에 제13차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

이번 대회에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명의들이 직접 시술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3D Theater가 운영될 예정으로 참석자들의 기대를 드높이고 있으며, 본 회의 전체세션에는 Dr. James Rutka (캐나다), Prof, Volker Seifert (독일)등 13명의 저명한 인사들의 특별 세션이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세계 각국 참석자들과의 네트워킹을 위한 각종 연회행사를 비롯한 공연과 관련 업체들의 전시도 마련되어 있어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6일과 17일 기간 중, 등록한 동반자에 한해 무료 투어를 제공하여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재흡 기자/저작권자(c)삼다신문/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