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문대, 문화체험장터 열려!

제주 신화속 동물 종이로 만들기 등 8개 체험프로그램

기자명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고순아)에서는 2015년 3월 21일(토)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문화체험장터 운영하는데 다양한 할거리, 먹거리, 볼거리를 제공 할 계획이다.

문화체험 행사장에서는 스템프투어, 제주신화속에 등장하는 동물을 종이로 만들기, 가훈써주기, 캐리커처, 자연물만들기 및 솟대 만들기 등 8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직거래장터에서는 친환경농산물(수다뜰), 향토기업인․장애인시설 생산제품 전시 및 판매업체 등 20업체가 참여하여 다양하고, 질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구매 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직거래장터에서는 자원봉사센터 회원들이 참가해 빙떡, 국수, 어묵 등을 염가로 제공해 뜻을 더하고 있다.

이번에 운영하는 문화체험 프로그램중『제주 신화속에 등장하는 동물종이로 만들기』프로그램에 참가하고자 하는 어린이는 사전에 신청해야 한다.

참가자들은 강사 지도에 따라 종이로 동물을 만들고, 완성품은 상설 전시장에전시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짐으로써, 참가자들의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주말 가족들과 함께 먹거리도 즐기면서 친환경농산물 직거래 장터도 구경하고 종이접기 등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참여함으로써, 참가자 모두가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종이접기 프로그램 신청 자격은 초등학교 학생 이하로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은 우리 센터(☏ 710~4242)로 2015년 3월 6일까지 하면 된다.

 

<김은영 기자/저작권자(c)삼다신문/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