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BS, 특집 라디오 3.0 - 지역투어 1탄

'이병진진이우다, 여기는 제주 맛심'...6일 제주CBS에서 생방송

기자명
▲ 개그맨 이병진

CBS(사장 이재천) 표준FM '라디오 3.0 이병진입니다'의 지역투어 1탄 '라디오 3.0 이병진진이우다, 여기는 제주 맛심'이 오는 6일(금) 오후 14:10부터 16:00까지 제주 CBS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제주를 시작으로, 지역의 라디오 3.0 애청자들에게 다가가는 이번 특집의 타이틀도 제주 방언을 활용해 지었다.

대한민국 8090 언니오빠와 유쾌하게 하이파이브 하는 방송 ‘라디오 3.0’은 연예계가 알아 모시는 멘토, 개그맨 이병진이 진행하는 고민, 수다 그리고 음악 프로그램이다.

말하는 것보다 들어주는 것이 편하다는 독특한 방송인 이병진의 올해 목표는 ‘라디오 3.0’으로 전국의 애청자들에게 보다 다가가는 귀와 입이 되는 것. 그리고 그가 정한 첫 나들이 행선지는 바로 모두가 사랑하는 노스탤지어, 제주도이다.

이번 특집엔 특별히 제주도 현지에서 활동하는 뮤지션들을 초대하여 특별한 인터뷰와 라이브 연주를 들려줄 예정이다.

1부에서는 가수 겸 연주자 이탁호씨의 ‘탁호밴드’가 출연해 추억의 컨트리 앤 웨스턴(country & western)과 올드 팝을 선사하고 2,3부 시간엔 싱어송라이터 장필순씨가 출연해 그가 간직해 온 제주도의 이모저모를 노래와 함께 소개한다.


<김은영 기자/저작권자(c)삼다신문/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