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경렬-팝 리얼리즘展' 연계 체험

가족, 연인들과 함께 생기 넘치는 컬러! 팝아트의 매력 속으로...

기자명
▲ 팝아트 - 왼쪽부터 '행복한 눈물', '차안에서'

돌문화공원관리사무소(소장 이순배)에서는 오는 12월 24일(수)부터 12월 25일(목)까지 오백장군갤러리에서 “김경렬 - 팝리얼리즘展 연계 체험프로그램”을 개최한다.

내년 1월 31일까지 전시되는 “김경렬-팝 리얼리즘展”의 주제인 팝 리얼리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행사는 제주돌문화공원을 찾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4시까지 진행되며, 관람권만 소지하면 참가비는 무료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강렬한 원색과 단순한 표현 기법이 특징인 팝아트의 매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미국의 대표적인 팝아트 작가 로이 리히텐슈타인의 작품부터 아이들이 쉽게 따라 그릴 수 있는 작품까지 다양한 작품이 준비된다.

전문 강사가 직접 운영해 소질이 없는 사람들도 1시간 정도의 시간만 투자하면 하나의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도안과 색을 고르고 선을 따라 그리기만 하면 제주돌문화공원에서는 누구나 팝아트 작가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가족, 연인들과 함께 참여한다면 성탄절 즐거운 추억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제주돌문화공원 관람료는, 유․초등학생은 무료, 청소년·군경 3500원, 성인 5000원이다. 다만, 온라인을 통해 관람권을 관람일 전일까지 구매하는 경우에는 관람료를 할인(청소년·군경 3000원, 성인 4500원)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돌문화공원 누리집(www.jejustonepark.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은영 기자/저작권자(c)삼다신문/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