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문대, 연극 '홀연했던 사나이'

2014년 11월 15일(토) 오후5시 연극동아리 공연 '홀연했던 사나이'

기자명
▲ 연극 '홀연했던 사나이' 포스터

제주특별자치도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고순아)에서는 2014년 11월 15일(토) 오후5시 『2014 설문대여성문화센터 연극동아리 공연 "홀연했던 사나이"』를 마련, 설문대여성문화센터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11월 17일(월) ~ 20일(목) 오전 10시30분에는 대기고등학교, 중앙여고, 제주여고, 한림고등학교 등 대입 수능시험을 마친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꿈과 희망에 대한 감동을 선물하게 된다.

이번 공연은 동아리 활동을 통해 직접 무대에 서고 싶었던 꿈을 실현시켜 나가고 있는 회원들을 응원하고, 배움의 성취감 및 전문성 강화 기회 제공은 물론, 관람을 통해 도민들의 문화예술 활동 참여 욕구 확대를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홀연했던 사나이'는 시골 다방을 배경으로 일상에 갇힌 평범한 사람들이 예술적 작업을 통해 잊고 있던 꿈을 다시 한번 꾸게 되는 이야기로 유쾌하면서도 진한 감동을 통해 우리의 삶을 되돌아 보는 따뜻한 시간이 될 것이다.

연극동아리(극단 설문대)는 2012년~2014년 설문대여성문화센터 문화교육 연극(초급, 중급) 수료생들로 구성되어 나이도, 하는 일도, 개성도, 취향도 모두 다르지만 끊임없는 자기개발과 성장을 원하는 주인공들로 '아름다운 사인(死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등을 공연한 바 있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연출 변종수, 출연 김세중, 김은정, 박정순, 이소영, 임영숙, 장혜진, 정경희, 정양렬, 최지영 및 스텝 김선희, 김은희, 고승용, 김해경 등이 참여한다.

입장은 초등생 이상, 선착순(400석) 입장이며, 입장료는 무료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710-4243으로 하면 된다.


<김은영 기자/저작권자(c)삼다신문/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