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세계자연유산센터 “제주, 그 아름다움” 전시

Phos9 회원 작품 40여점 전시

기자명
▲ 제주세계자연유산센터 “제주, 그 아름다움” 전시

제주특별자치도 세계유산·한라산연구원(원장 양영환)에서는 ‘제5회 그림과 함께하는 세계자연유산 제주 그림캠프 우수작품전’(10월 8일~10월 30일)에 이어 11월 1일부터 13일까지 제주세계자연유산센터 기획전시실에서 기획사진전 <제주, 그 아름다움>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에는 ‘Phos9’ 회원의 사진작품 40여 점이 전시된다. 이번 전시는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주제로 한 사진 작품들로 고요하고 신비로우며, 때론 온통 붉은 여명으로 황홀한 감동을 자아내는 고운 자연의 모습들을 카메라 앵글에 오롯이 담아냈다.

▲ 제주세계자연유산센터 “제주, 그 아름다움” 전시

Phos9회장(송정훈)은 “바다에서부터 한라산까지, 이른 새벽부터 늦은 밤까지, 시시각각 변해가는 찰라의아름다운 제주의 비경들을 사진에 담았다”면서 “이번 전시를 통해 변해가는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새롭게 새겨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Phos9은 최근 13명의 작가들의 작품이 실린 사진집 ‘제주, 그 아름다움’을 발간을 했으며, 2008년 창립이후 우도, 숲, 해녀, 들꽃 등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주제로 활발한 작품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세계유산·한라산연구원 관계자는 “우리 연구원에서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주제로 다양한 작품을 연중 전시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를 통해 제주세계자연유산센터를 찾는 국내·외 관람객들에게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김은영 기자/저작권자(c)삼다신문/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