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조성모 콘서트' 펼쳐

오는11월7일~11월8일 양일간, 아트센터에서

기자명
 

제주시 제주아트센터(소장 김춘수)에서는 깊어가는 가을의 문턱에서 2014년 11월7일(금)19:30과 11월8일(토)17시에 양일간 총2회에 걸쳐 조성모 콘서트가 펼쳐진다.

이날 콘서트는 아시나요, 가시나무, 투헤븐, 다짐 등 많은 히트곡과 발라드의 황제 가수인 만큼 관객들의 지난 히트곡을 통해 당시에 추억을 회상 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제주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독특한 기획.초청공연으로 지금까지 진행해 온 형태에서 벗어나, 도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뮤지컬 형식의 특별한 콘서트 관람 및 스토리텔링형식의 공연을 통해 잔잔한 감동을 도민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관람료는 1층 2만5천원, 2층 2만원이며, 다양한 관람료 혜택을 부여 함으로서 90년대 발라드의 황태자라 불리우던 최고의 스타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며, 앞으로는 지금까지 공연했던 틀에서 벗어나 이용자 눈높이에 맞춘 다양하고 수준 높은 대형공연을 유치하여 제주도민들의게 문화향유 기회와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관람권은 제주아트센터 홈페이지(arts.jeju.go.kr)에서 인터넷 예매가가능하고, 전화예매는 제주아트센터(728-8957, 753-2209)문의하면 된다.


<김은영 기자/저작권자(c)삼다신문/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