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귤박물관, 10월 특별체험프로그램

10월 18일(토) 오전 10시 ~ 12시, 감귤잼만들기 체험

기자명
▲ 서귀포시 감귤박물관

서귀포시관광지관리사무소(소장 이동완)에서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운영으로 박물관 이미지 제고와 관람객 유치확대를 위해 10월 특별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체험 행사는 오는 10월 18일(토) 오전 10시 ~ 12시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은 가족단위 관광객 및 도민으로 가족단위 4명 이내 1팀으로 구성하여 참여할 수 있다.

체험내용은 귤을 이용한 체험으로 귤 알멩이와 껍질까지 썰어서 만드는 감귤잼만들기 체험으로 직접 만들어 가져 갈 수 있다.

접수기간은 2014년 10월 10일부터 10월 17일까지 전화로 신청하고, 체험료는 팀당 5천원이며 전화예약후 체험비 입금순으로 예약된다.

▲ 감귤쿠키 만들기 체험

지난 2월부터 매월 감귤을 이용한 특별체험프로그램으로 감귤비누, 감귤찐빵, 감귤생크림케이크, 감귤송편만들기 체험 등을 운영하여 총 114팀 536명의 가족단위와 관광객들이 참여했으며, 이번 체험행사도 가족이 참여하여 직접 감귤잼만들기 체험을 해보며 함께 즐기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앞으로 감귤박물관에서는 매월 감귤을 이용한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관람객 유치 확대는 물론 다양한 기획전시회와 가족단위 체험 프로그램을 활성화 하여 보고, 즐기고, 체험하는 감귤박물관 이미지 조성에 총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
 

<최선영 기자 /저작권자(c)삼다신문/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