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 '관객모독' 성황리 마쳐

기자명
 

제7회 제주해비치 아트페스티벌 스페셜 공연으로 마련되었던 연극“관객모독”이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고정렬)에서 7월 10일(목) 오후 7시 설문대여성문화센터 4층 공연장에서 500여명이 넘는 도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뜨거운 호응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사전 홍보기간부터 많은 도민들의 관심을 받았던 관객모독 공연은 9일과 10일 2일간 2회공연으로 준비되었으나, 태풍 너구리로 인해 9일 일정이 취소됨에 따라, 1회 공연으로 시행하게 되어 보다 더 많은 도민들이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도 있었다.

이번 해비치 스페셜 공연으로 설문대센터에서 마련되었던 “관객모독”은그동안 보아왔던 연극내용과 다른연극진행과 기주봉, 정재진 등 베테랑 연기자들의 수준높은 연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90분 내내 빠져들게 했다.

 

특히 일부 관객들을 무대위로 끌여들이는 형태의 새로운서 연극 진행으로 관객들이 마치 무대위의 연기자와 함께 공연해야될 것만 같은 착각을 일으키며, 공연내내 빵빵 터지는 관객들의 웃음소리와 박수갈채로 “관객모독”은 마무리 됐다.

앞으로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는 우수 공연 유치를 추진하여 도민의 문화욕구 충족은 물론, 문화와 사람의 가치를 키우는 제주실현을 위해 노력할 나갈 것이다.


<김은영 기자/저작권자(c)삼다신문/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