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 제12차 이사회 개최

지방체육회장선거 12월 15일 결정에 따른 정관 개정 과 각종 제반규정 개정 제주특별자치도테니스협회 관리단체 지정 의결. 빠른 시일 내에 협회 정상화 시킬 것

기자명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부평국)는 6월 21일(화) 오후 4시 도체육회관 세미나실에서 제12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 보고사항으로 창립71주년 기념 유공자 표창 수상자 선정, 2022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참가계획, 2022 제주-서울 우호교류 개최 계획을 비롯한 6개의 보고사항을 보고하였다.

또한 정관개정(안), 각종 규정개정(안), 제56회 도민체육대회 참가요강(안), 2022년 제2회 세입세출 추가경정 예산(안), 관리단체 지정, 등 심의사항으로 상정된 10건에 대해 심의가 이뤄졌다.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장선거가 12월 15일로 결정이 됨에 따라 해당 사항과 관련하여 정관개정 및 회장선거관리 규정 등 각종 제반 규정들을 개정하여 회장선거가 문제없이 치러질 수 있도록 의결했다.

한편 관리단체 지정 건에 대해서 제주특별자치도테니스협회 대표자가 참석하여 충분한 소명의 기회를 부여를 하였고, 임원들의 논의 결과 관리단체 지정 건을 의결하였다.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에서는 “향후 관리단체위원회를 통해 제주특별자치도테니스협회가 빠른 시일 내에 정상화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