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문초, 학부모 참여사업‘꼭꼭 숨어라, 우리 보물 보일라! 성황리에 마쳐

기자명

중문초등학교(교장 윤용석)는 6월 15일, 학부모 참여사업의 일환으로‘꼭꼭 숨어라, 우리 보물 보일라!’행사를 실시했다. 

200여 가족, 총 500명이 참여한 가운데 학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학교 정원과 운동장을 돌아보며 꼭꼭 숨겨진 보물을 하나둘 찾았다. 보물찾기 활동을 마친 후 학부모회에서는 학부모 참여 사업비로 26종의 선물 200여 개를 준비해 보물을 찾은 가족에게 나눠줬다. 

이번 행사와 연계하여 서귀포시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정신건강증진사업 캠페인을 펼쳤다. 아동 정신과적 문제에 대한 정보 제공은 물론 자살예방 인식 조사를 마친 가족에겐 가족사진을 찍어주기도 했다. 

윤용석 교장은“몇 년 만에 많은 학부모님을 대면으로 보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보물찾기를 기회 삼아 아이와 함께 학교 구석구석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김미효 학부모회장은“학교 정원을 거닐며 보물찾기를 하면서 어린 시절의 추억을 되새기고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즐거웠다”는 소감을 밝혔다.

중문초 관계자는“이번 행사를 통해 학보모와 자녀 간 대화 등 함께 보내는 시간을 자주 가져 다정한 가정을 만들어 가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 앞으로도 학부모가 다방면에서 적극적으로 학교 활동에 참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