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제주 여행 할인 혜택 정보 다양, 여행객들에 인기

“제주 여행 할인혜택 맘껏 즐길 수 있는 꿀팁 대방출”

기자명

소비자 물가 상승률이 전년대비 5%이상 뛰면서 14년 만에 최고 상승률을 기록 했다. 앞으로도 국제 유가 상승 여파 등으로 물가 오름세 영향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특히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큰 부담으로 다가오고 있다. 그럼에도 포기 할 수 없는 것이 여행인 만큼 국내 최대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제주여행 여정에서 최대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꿀팁들을 모아 안내하고 있어 예비 여행객들의 주머니를 조금은 가볍게 해줄 전망이다.

신화리워드는 무조건 가입해야 다양한 혜택 펑펑 받을 수 있어

신화리워드는 제주신화월드 내 호텔, 다이닝, 쇼핑 등 50여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바로 적립해 주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실적에 따라 등급이 부여돼 등급별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다 F&B 직영 매장에서는 최대 20% 할인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전용 상품을 예약하면 1박당 10,000원의 F&B 혜택이 주어진다. 투숙 기간 중 F&B 직영 매장 이용 후 룸차지를 하면 적용 된다.

뿐만 아니라 신화리워드는 제주도내 주요 관광지와도 제휴를 맺고있어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다. 제휴 해당 관광지를 방문, 신화리워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입장료는 최대 50%까지, 요트투어 등의 액티비티는 최대 25% 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제주도내 유명 카페에서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신화리워드에서 매달 발송하는 ‘신화리워드 뉴스레터’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신화리워드 멤버에 한함) 를 적극 활용하면 그달의 멤버 전용 특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매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되면 숙박권 및 현금처럼 사용하는 포인트 등의 선물 혜택 기회가 주어진다.

놓칠 수 없는 F&B 해피아워, 투숙객 전용 뷔페·랜터카 할인도 가능

카페 베트로에서는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해피아워’를 주문 하면 30,000 원으로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제주신화월드와 제주 수제맥주 브루어리인 ‘탐라에일’과 합작으로 개발한 제주신화월드 시그니처 생맥주인 JSW 페일에일과 탐라 곶자왈 IPA, 탐라 까마귀 포터등의 생맥주 등을 무한정으로 즐길 수 있어 수제 맥주 마니아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를 제공한다.

랜딩 라운지는 당일 나온 제품의 빵 종류에 한해 반값 할인 행사를 한다. 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랜딩 라운지 마감 시간 2시간 전부터 시작 한다.

제주신화월드 호텔 투숙객들에게는 뷔페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선한 해산물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뷔페 ’랜딩 다이닝’과 제주의 특산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인터네셔널 뷔페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두 가지의 옵션이 있는데 할인율은 15%다. 단, 체크인시 사전에 예약을 해야한다.

그런가하면 제주신화월드는 쏘카와 제주스타렌트가 등 제주 유명 렌터카와 제휴를 맺고 있어 렌터카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예약은 쏘카는 전용 어플리캐이션을 통해 가능하며 50%, 제주스타렌터카는 제주신화월드 투숙객 전용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15% 할인이 가능하다.

신한, 하나, 비씨, 삼성 등 카드사 할인 혜택도 챙겨 받자

제주신화월드의 공식 카드 파트너사인 ‘신한카드’로 결제시에도 레스토랑부터 테마파크, 워터파크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은 최대 45% (윈터시즌 30%),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카드사 단독 최대 45%(피크시즌 30%), 그리고 F&B 직영 업장에서는 신한카드 등급에 따라 최대 30% 할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F&B 직영 매장인 ‘S Bar’ 에서는 신한카드 등급 구분없이 신한카드 결제 고객은 전체 메뉴(알코올, 세트 메뉴 제외)에 대해 20% 즉시 할인과 함께 생맥주 1잔 주문 시 1잔을 더 주는 1+1 혜택까지 즐길 수 있다. 이 외 하나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등의 카드사 할인 혜택도 있다.

할인 혜택은 쿠폰 사용 등을 포함한 기타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하다.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