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영훈 후보, "도민 통합 원팀으로 지방선거 필승할 것"

13일 도민이 주인 되는 오영훈 선거대책위원회 제1차 출범식 갖고 본격 가동

기자명
오영훈 제주도지사 후보

오영훈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후보 캠프가 13일 '도민이 주인 되는 선거대책위원회' 제 1차 출범식을 갖고 도민과 함께 제주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 나가기 위한 지방선거 필승 의지를 다졌다.

도민이 주인 되는 오영훈 후보 선대위는 이날 후보 등록 시점에 맞춰 1차 출범식 및 기자회견을 갖고 "도민 통합 원팀을 만들어 도민 모두가 승리하는 선거 축제로 만들 것"을 선언했다.

이날 1차로 발표된 도민 주권 선대위는 송재호 제주도당 위원장과 위성곤 국회의원, 문대림 전 JDC 이사장 등 총괄 상임선대위원장 3명과 각계각층이 참여하는 공동 선대위원장(대표 홍석빈 노인회장) 338명, 공동 선대본부장(대표 강창용) 151명, 특별보좌관단(대표 정애숙) 595명 등이 추천 및 공모를 통해 참여하고 있다.

특히 당내 경선을 치른 오영훈.문대림 캠프를 결합한 진심캠프 가동에 이어 공모를 거쳐 참여 의사를 밝힌 도민 선대위 위원까지 가세하면서 '도민 주권 선대위'로서의 면모를 갖췄다.

오영훈 후보 선대위는 이날 출범식에서 "우리 모두 도민들과 힘을 합쳐 민주당의 승리, 오영훈 후보의 압도적인 도민 지지를 이끌어내 '미래로 가는 제주, 도민 대통합 시대'를 함께 열어나가자"고 다짐했다.

한편 오영훈 후보 선대위는 이어 현재 참여 의사를 밝힌 각계각층의 인사와 추가적인 공모 참여와 추천 인사들을 망라한 선대위를 구성, 도민 모두가 함께 승리할 수 있는 선거 축제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