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연호 후보, 표선면 주요 도로확포장사업 마무리 추진 공약

기자명

국민의힘 강연호 예비후보는 11일 표선면 관내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 도로의 확포장사업을 마무리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농촌지역의 생활환경개선과 소득증대의 기반이 되고, 지역 간 균형개발과 교통정체구간의 해소를 통한 물류비용을 절감하는 주요 도로의 확포장사업 조기 마무리는 지역주민들의 한결같은 숙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재 표선면에는 지방도인 서성로 가시리 녹산로에서 성읍리까지 3.06㎞의 개설사업에 300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되어 추진하고 있는 등 총 525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되어 지방도 1개 노선, 시도 2개노선, 농어촌도로 1개 노선, 도시계획도로 2개 노선 등 총 6개 노선이 추진 중에 있다”고 했다.

또 “이 중 장기간 추진되어온 서성로 개설사업과 토산1~토산2리간 시도 73호선 확포장사업, 표선리 서하동 농어촌도로 309호선 개설사업 등 3개 노선은 내년도까지 마무리 추진히겠다”고 했다.

강 예비후보는 “47억원이 투입되는 세화~가시간 시도 43호선 종선물 확포장사업과 75억원이 투입되는 표선도시계획도로 2개 노선은 편입 토지소유자의 동의와 시의적절한 예산투입을 통한 편입 토지보상과 사업추진 등을 통하여 주요 도로 확포장사업을 마무리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 예비후보는 “주요 도로확포장사업의 조기 마무리로 농촌지역의 도로망 확충과 더불어 물류비용의 절감은 물론 주민생활 편의를 도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