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CC JEJU, 대표이사 사장 공개모집 공고

기자명

㈜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하 ICC JEJU)가 제주 MICE산업을 이끌어갈 신임 대표이사 사장을 공개모집한다.

응모자격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서, 공고일 현재 아래 내용의 요건 중 최소 하나 이상을 갖춘 자이어야 한다.

자격요건은 ▲ 국가 및 지방공기업에서 임원으로 3년 이상 근무경력이 있는 자 ▲ 국가 및 지방공무원 3급 이상으로 근무경험이 있는 자 ▲ 기업 임원(경영, 경제, 관광 및 MICE산업 분야)으로 3년 이상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 ▲ 기업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최고경영자의 능력을 갖춘 자 등이다. 단, 대학교수의 경우 교수직을 휴직 또는 사퇴한 경우에 한하여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공고는 ICC JEJU 및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 행정안전부 클린아이 잡플러스, 한국마이스협회 사이트 등을 통해 공고하고 있으며, 서류접수 기간은 9월 7일까지이다.

채용절차는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후보자 2인 이상을 선정하여 ICC JEJU 이사회에 추천하고, 이사회에서 최종 1인을 결정한 후, 제주특별자치도의회에서 인사 청문 과정을 밟는다. 청문회 진행 뒤 ICC JEJU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통해 대표이사로 선임되며,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3년이다.

원서접수는 공고문에 명시된 제출서류 일체를 서류접수 기한 18시까지 우편 또는 인편으로 제주국제컨벤션센터 경영기획실에 제출하여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ICC JEJU 경영기획실 인사담당자(064-735-1014)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