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경마공원,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

기자명
 

KRA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이수길)는 제주경마공원 스마트폰 사진공모전인 'Smart People Touch the 제주경마공원'을 오는 10월 7일부터 19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은 제주경마공원 내 자연경관 및 공원이용 모습을 비롯하여 생동감 있는 경주마의 모습 등 馬문화 전반적인 소재에 대해 1인당 2점 이하로 제출이 가능하며 총 10작품을 선정한 후 페이스북 댓글 투표를 이용해 순위를 결정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제주경마공원 방문이 가능한 학생을 포함해 사진을 좋아하는 제주도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 댓글 투표는 10월 23일부터 30일까지 약 일주일간 제주경마공원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최종 결과 발표는 11월 1일(금) 제주경마공원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단, 부문별 출품작품 수량이 예비심사 작품수량에 미치지 못할 경우 입상 작품 수를 조정할 수도 있으며 공모분야 지정형식이나 규격을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 심사에서 제외된다.

공모결과 선정된 작품에 대해서는 투표 결과에 따라 1등에게는 20만원, 2~10등까지는 5만원의 상금을 수여하게 된다.

한편 수상작들은 제주경마공원 및 마문화 저변확대를 위한 홍보용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사진 공모는 이메일(ngng748@hanmail.net)접수 및 방문 접수가 가능하며, 공모전 출품서는 제주경마공원 블로그(http://blog.naver.com/jejukra/130177153605)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김재흡 기자/저작권자(c)제주저널/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