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수리전통민속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기자명

덕수리전통민속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덕면장 김창운

 
우리 덕수리마을회와 덕수리민속보존회에서는 오는 10월 5일(토)부터 6일(일)까지 이틀간 덕수리전통 민속축제(서귀포시 안덕면 덕수리민속공연장)를 정성껏 준비했습니다.

벌써 스물 두번째로 열리는 축제입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날의 마을행사에서 탈피하여 보다 많은 관광객과 도민․지역주민․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폭 넓은 축제로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기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특히 10월6일(일)에는 화순 곶자왈 탐방행사에 참여하는 분들께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고, 자전거와 전자제품 등 경품도 푸짐하게 준비하였습니다. 곶자왈 탐방을 통하여 제주의 아름다운 경관과 맑은 공기에 흠뻑 취할 수도 있습니다.

가족과 연인 그리고 소중한 분들과 함께 손에 손잡고 걸어보세요. 후회없는 자연탐방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주도 무형문화제 9호로 지정된 방앗돌 굴리는 노래와 함께 집줄 놓는 노래, 제주의 전통 철기 제작법인 불미공예 등 아름답고 다양한 제주 전통민속문화가 생생하게 재현됩니다.

덕수리 풍물패의 신명나는 길트기 풍물공연을 시작으로, 북 울림, 명창, 전통춤공연 등이 이어지고 여러분들이 참여하는 체험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많은 볼거리와 색다른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마을별 특산품 판매장 운영으로제주의 특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향토음식점에서는 먹거리도 제공합니다. 우리 덕수리 전통민속축제에 꼭 오셔서 우리 제주 조상들의 삶을 되새기고 전통문화를 보고 듣고 배우고 참여하면서 체험해 보십시오.

청명한 가을 하늘에 그림같은 자연풍광과 함께 흐믓하고 소중한 마음을 담아 가실 수 있습니다.

우리 덕수리 전통민속축제에 여러분을 정중히 초대합니다. 꼭 한번 와 보세요.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