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중소 제조업 경쟁력 강화 위해 지원사업 기업 공모

제주도와 (재)제주테크노파크가 도내 중소기업의 제조업 강화를 위해 '2020년 첨단 제조기업 제조설비 투자 지원사업' 의 기업을 공모할 계획이다.

기자명

제주특별자치도와 (재)제주테크노파크(원장 태성길)는 도내 중소기업의 제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0년 첨단제조기업 제조설비 투자 지원사업’대상 기업을 모집한다.

본 사업은 제조업 분야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신설 또는 증설하는 제조설비 중 제품생산과 직접적으로 관련 있는 제조설비의 투자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 지원 사업은 4개 내외의 기업을 선정하여 소요 비용의 60% 범위 내에서 최대 5천만 원까지 제조설비 도입비용을 지원할 계획이다.

신청자격은 본사가 도내에 소재해 있으며 ‘중소기업 기본법’ 상의 중소기업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오는 5월 12일 18시까지이며, 제주테크노파크 홈페이지(www.jejutp.or.kr)의 신청서를 작성해 제주산업 정보서비스(www.jeis.or.kr)로 접수할 수 있다.

선정절차는 평가위원회를 구성해 추진역량, 인프라 여건, 기술성, 사업계획 타당성, 경제기여도 등에 대한 서면평가 및 현장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하게 된다. 노희섭 제주특별자치도 미래전략국장은 “본 사업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도내 중소기업의 생산 활동에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테크노파크 홈페이지(www.jejutp.or.kr) 공지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문의 : 기업지원단 사업화지원팀 진경희 선임연구원 (064-720-3056)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