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하나카드ž신한카드 VIP 고객 전용 프로모션

기자명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9일부터 하나카드 및 신한카드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9 서머 딜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하나카드 고객들을 위해 ‘서머셋 패밀리 스플래시 패키지’와 ‘디스커버 제주 2박 패키지’ 프로모션 2종이 마련됐다. ‘서머셋 패밀리 스플래시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서머셋(이하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 룸 1박과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전시 입장권 2매로 구성되며, 22만원(세금 포함)부터 예약할 수 있다. 2박 이상 예약 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파크사이드 다이닝’ 조식 뷔페를 1인당 5천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가 럭셔리 요트 관광의 대명사 ‘그랑블루요트’와 공식적으로 업무 협약을 체결 후 첫 공동 프로모션으로 기획된  ‘디스커버 제주 2박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이하 ‘랜딩리조트’) 슈페리어 룸 2박, ‘그랑블루요트’ 2인 탑승권, 푸조 렌터카 무료 이용권 등으로 구성되며, 28만6천원(세금 포함)부터 예약할 수 있다.추가적으로 ‘랜딩다이닝’ 조식 뷔페를 1인당 1만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메리어트 서머 딜라이트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이하 ‘메리어트리조트’) 딜럭스 룸 1박과 푸조 렌터가 무료 이용권으로 구성되며, 18만7천원(세금 포함)부터 예약할 수 있다. 2박 이상 예약 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스카이 온 5 다이닝’ 조식 뷔페룰 1인당 1만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3종은 하나카드 및 신한카드 VIP 회원들과 플래티늄 등급 이상 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9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2019 서머 딜라이트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 모두 제주도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화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019 서머 딜라이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나카드 VIP전용 홈페이지(vip.hanacard.co.kr)와 신한카드 Tops club 전용 홈페이지(tops.shinhan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