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봄에 떠나는 프랑스 와인 여행’

기자명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5일 저녁 7시 환상적인 뷰와 함께 품격 있는 파인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에서 해설이 있는 ‘봄에 떠나는 프랑스 와인 여행’ 와인 페어링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와인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참가할 수 있도록 서울와인스프릿 피에르 앙드레 두세(Pierre-Andre Doucet) 대표의 특별 해설까지 가미된다. 

참가 고객들은 우아한 블렌딩을 선사하는 ‘부베 라뒤베 사피르 브뤼’ 2016년산, 풍부한 아로마가 일품인 ‘라그라브 마르티약 레드’2015년산, 은은한 멘톨향과 동시에 부드러운 캐러멜 향을 느낄 수 있는 ‘샤또 페이로스 비에이 비뉴’ 2014년산을 포함한 프리미엄 프랑스산 와인 7종을 시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로 꼽히는 프랑스산 푸아그라, 레드 와인과 최상의 조합을 이루는 쇠고기 안심 훈제, 망고 커스타드 등 다양한 요리까지 곁들여 와인의 풍미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4일까지 선착순 40명에 한해 예약제로 운영되며, 가격은 1인당 12만원이다. 제주도민들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봄 여행객들을 위해 14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1박을 예약하면 1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탐나는 계절, 탐나는 제주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가격은 17만원(세금 미포함)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30일까지다.

‘봄에 떠나는 프랑스 와인 여행’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