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의 봄, 꽃 길 따라 여행을...

기자명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제주의 봄 시즌을 맞이해 ‘제주의 봄은 늘 향기롭다’라는 주제로 봄 여행 이벤트를 진행 한다. 제주관광정보 공식사이트 비짓제주 (www.visitjeju.net)와 SNS채널을 통해 18일부터 5월 17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제주의 봄은 늘 향기롭다’ 이벤트는 비짓제주를 통해 제주의 봄 꽃 명소와 축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제주의 봄꽃지도를 만날 수 있으며, 꽃과 함께하는 제주의 봄 시즌 관광객 유치확대를 위해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제주의 봄은 늘 향기롭다’ 비짓제주 테마 콘텐츠를 보고 댓글을 남기는 방식이며, #제주의봄, #장소명과 함께 리뷰와 사진을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4월 19일과 5월 22일 2회에 걸쳐서 총 120명의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하고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 담당자는 “앞으로도 관광객 유치확대를 위해서 제주의 축제를 소개하고 제주다움의 콘텐츠와 연계한 이벤트를 비짓제주 플랫폼과 SNS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문의는 제주관광공사 관광산업처로 전화(064-740-693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