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연말맞이플래시세일 특가 프로모션

호텔앤리조트는 1박당 최대 40%,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묵기 좋은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의 경우 1박당 최대 20% 파격 할인을 제공한다.또한 투숙객들에게는 리조트 내 직영 식음료매장 6곳에

기자명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오늘부터 30일까지,단 5일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합리성과 편리함을 두루 갖춘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는 1박당 최대 40%,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묵기 좋은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의 경우 1박당 최대 20% 파격 할인을 제공한다.또한 투숙객들에게는 리조트 내 직영 식음료매장 6곳에 대한 15% 익스클루시브프리빌리지(Exclusive Privileges)할인카드가 제공되어 휴식과 미식을 함께 즐기기에도 최적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8년을 마무리하는 연말 한정 특가 이벤트로 기획됐으며,겨울을 맞아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가 프로모션 예약은 11월 30일까지만 가능하며투숙기간은12월 9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다.예약 시 전액 선결제가필수며,예약 변경 및 취소,환불은 불가하다.예약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겨울을 맞아 제주 유일의 스케이트 링크와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하는 등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신(新)겨울관광 목적지로 자리매김하며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복합리조트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