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맥주, 배틀그라운드와 콜라보맥주 출시

기자명
제주맥주(대표 문혁기)가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의 ‘플레이어언노운스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와 콜라보한스페셜에디션 맥주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배틀그라운드는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온라인 슈팅 서바이벌 게임으로, 신선한 장르와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 환경으로 게이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제주맥주X배틀그라운드 콜라보 맥주’는 제주지역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제주 펠롱 에일’ 맥주에 배틀그라운드 속 게임 아이템과 상황을 적용한 4종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게임에서 쓰이는 방탄 헬멧 일명 ‘삼뚝’과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보급상자’는 물론, 최후의 생존자를 위한 승리의 메시지를 패러디한 ‘이겼수닭! 오늘 저녁은 치맥이닭!’ 등의 메시지를 라벨 디자인에 적용해 재치 있게 표현했다.

제주맥주X배틀그라운드 콜라보 맥주는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에서 진행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 2018)’ 기간 동안 부산 해운대,광안리, 서면 일대펍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콜라보를 기념하여제주맥주 최초 750mL 샴페인 빅바틀로제작된 스페셜에디션도 행사 기간 중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주맥주 문혁기 대표는 “주류 업계에서는 최초로 배틀그라운드와콜라보 한 맥주를 선보이게 됐다”며, “배틀그라운드마니아층은 물론, 맥주를 좋아하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