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숙박 올인원 패키지...CJ 오쇼핑에서 특가 판매

기자명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CJ오쇼핑을 통해 ‘제주신화월드 패키지’를 특가 판매한다. 숙박부터 즐길거리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로써 새로운 제주를 즐기기 위한 모든 것이 패키지 하나에 담겼다. CJ오쇼핑에서 단독 판매한다.

제주신화월드 패키지는 1박권과 2박권으로 나뉜다. 1박권은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숙박권 △신화테마파크 혹은 신화워터파크 입장권(투숙인원 기준 최대 4매) △모실 클럽하우스 수영장 입장권(최대 성인 2명)으로 구성되며 모든 객실은 랜딩관 디럭스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된다. 2박권은 1박권의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되는 동시에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뿐만 아니라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까지 모든 즐길거리 입장이 가능한 신화멀티어드벤처패스 2일권(투숙인원 기준 최대 4매)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숙박권 및 입장권 티켓을 개별적으로 구입할 때보다 5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1박권 18만 8천원(부가세 포함), 2박권 37만 6천원(부가세 포함)이다. 제주신화월드를 가장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풀패키지를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여행 인원과 목적에 따라 기본 랜딩관 패키지에서 숙소를 업그레이드 하는 것도 가능하다. 1박권에서 7만원 또는 2박권 상품에서 14만원을 추가하면 세계적인 호텔 체인의 품격을 느낄 수 있는 메리어트관 디럭스 또는 46평형 럭셔리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로 숙소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기본 상품 구매 후 객실 타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비용은 투숙 당일 체크인 시 지불하면 된다.

5성급 호텔인 랜딩관과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는 최대 성인 2명과 만 12세 미만 소인 2명 혹은 성인 3명이 투숙 가능하다. 다자녀 가족이 이용하기 좋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최대 성인 5명까지 투숙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 패키지는 MMS 티켓 수령시점부터 6개월 이내 투숙 및 사용해야 한다.

제주신화월드 패키지는 8월 29일(수) 19시 35분 CJ오쇼핑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더 자세한 정보는 CJ 오쇼핑 웹사이트(www.cj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