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석문 교육감 시즌 2’ 대표 브랜드...등굣길 ‘아이들과 하이파이브’

기자명

19일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에 따르면 “이석문 교육감이 선거 기간 동안 했던 ‘아이들과 하이파이브’를 이석문 교육감 시즌 2의 대표 브랜드로 가져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석문 교육감은 6.13 지방선거 본 선거 기간 동안 매일 아침 학교 등굣길에서 ‘아이들과 하이파이브’를 진행한 바 있다.

이석문 교육감은 당선되고 직무 복귀한 첫 날인 지난 14일 첫 일정으로 제주여자상업고와 제주영지학교에서 ‘아이들과 하이파이브’를 했다. 또한 18일 오전 9시 직무복귀 후 첫‘주간기획조정회의’에서도 부교육감‧실국과장들과 하이파이브로 인사를 나눴다.

이 교육감은 앞으로 4년 동안 매주 한 차례 등굣길에서‘아이들과 하이파이브’를 이어간다.

이 교육감은 19일 오전 7시 30분부터 제주신성여고‧신성여중에서‘아이들과 하이파이브’를 진행했다.

그는 “선거 기간 매일 아침 아이들과 하이파이브하며 너무 행복했다. 아이들 고민과 꿈, 제주교육의 변화 과제 등도 생생히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정원 대변인은 “학교 현장에 부담이 없는 선에서 아이들을 만날 것”이라며 “등굣길 만이 아니어도 다양한 자리에서 하이파이브로 소통의 공감대를 넓힐 것이다. ‘하이파이브’를‘이석문 교육감 시즌 2’의 대표 브랜드로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