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만, “이도2동·도남동 지속 변화·발전 견인”

기자명

오는 6월13일 실시되는 전국동시지방선거 제주도의원 선거 이도2동을(이도2동·도남동) 선거구에 출마한 김명만 예비후보(무소속)가 24일 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표심공략에 돌입했다.

이날 후보 등록을 마친 김명만 후보는 “지난 8년간 의정활동을 하며 지역 현안을 반드시 해결하기 위해 많은 고뇌의 시간을 보냈고, 해결해 나갔지만 아직 부족함이 있다”며 “기회가 주어진다면 나머지 부족함을 모두 채워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이어 “소신과 원칙, 전문성을 바탕으로 제시한 공약은 반드시 지켜 내겠다”며 “늘 지역주민 곁에서 함께 숨 쉬고, 고충을 귀담아 들으며 이도2동과 도남동의 지속적인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 내겠다”고 덧붙였다.

김 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지역별 대형공영주차장 조성 및 복합주차타워 건립 ▲도남오거리 중심 남북도로 및 학사로 전선지중화사업 ▲작은도서관 독서프로그램 지원 ▲경로당 공기청정기 보급 ▲어르신 치매예방·문화·스포츠 프로그램 지원 ▲종합복지회관 건립 ▲공공 어린이집 도남·이도2동 유치 ▲공공산후조리원 유치 ▲초등학교·유치원 어린이 놀이시설 및 안전시설 확충 등의 공약을 내걸었다.

한편 이번 선거에서 ‘사람사는 세상, 참 좋은 일꾼’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김명만 후보는 제주시 출신으로 제 9대와 제 10대 제주도의회 의원을 지냈다.

현재 ▲제10대 제주도의회 4·3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제주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이도2동 주민자치위원회 자문위원 ▲도남동 마을회 고문 ▲제주도청소년지도자협의회 자문위원을 맡고 있다.

또 ▲도남초등학교 학부모회장·운영위원장 ▲도남청년회·이도2동연합청년회장 ▲제9대 제주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제10대 전반기 환경도시위원장 등을 지냈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