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추자탐험 특별이벤트’ 추자도로 초대!

기자명

“따뜻한 봄, 섬 속의 섬 추자도에서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요.”

봄을 맞아 추자도의 다양한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한 무료 승선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와 씨월드고속훼리주식회사(대표이사 이혁영)는 오는 25일 제주↔추자 간 운항선인 ‘퀸스타2호’의 정기휴항일에 맞춰 제주도민 100명을 대상으로 무료 승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씨월드고속훼리주식회사는 제주↔추자↔우수영을 운항하는 ‘퀸스타2호’와 목포↔제주를 운항하는 ’퀸메리호‘, ’산타루치노호‘, 화물선인 ’씨월드마린호‘를 운영하는 여객·화물 복합해상 운송기업이다.

특히 제주↔추자↔우수영 구간을 운항하고 있는 씨월드고속훼리 ‘퀸스타2호(정원 444명)’는 제주~추자를 1시간에 운항하는 쾌속선으로 이번 무료 승선 이벤트 기간 제주↔추자 구간만 특별 운행한다.

‘다시 찾고 싶은 섬’ 추자도를 널리 알리고자 여객선사와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행사에는 추자도를 찾는 제주도민에게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당일인 25일 추자도 방문을 원하는 제주도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승선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무료 승선 이벤트는 제주도민(단체 및 추자 도서민 제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씨월드고속훼리 제주사업본부 대표전화(064-758-4234)로 전화예약하면 된다. 1인당 최대 4명까지 신청 가능하며 예약 시 신청자 이름, 인적사항(주민번호 앞자리,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제공하면 된다.

이와 관련 함운종 추자면장은 “이번 기회로 추자를 오가는 뱃길이 더 활성화되어 관광객과 추자주민 모두가 편리하게 추자와 제주를 오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추자를 찾는 관광객들이 만족하고 돌아갈 수 있는 깨끗한 섬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앞서, 제주관광공사에서는 추자 지역주민이 추천하는 봄 시즌 추자도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꼽은 ‘2018 봄 추자탐험 10선’을 발표하고 추자관광 탐험대를 운영하여 참여자들의 많은 호응과 높은 만족도를 얻은바 있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