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날은 모두모두 제주경마공원으로 !!

기자명

KRA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이수길)는 오는 5.5(일) 제91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도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제주경마공원과 함께하는 어린이 날 축하 행사』를 갖는다.

당일 09:30부터 16:00까지 제주경마공원에서 다채롭게 진행되는 이번 어린이 날 축하 행사는 참가자의 대부분이 가족 단위임을 감안하여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된다.

세부행사로는 제주지방경찰청 주관 행사인 ‘경찰특공대 차량체험 및 사진촬영’ ‘경찰악대 축하공연’, 어린이와 부모가 한팀을 만들어 참여하는 ‘명랑운동회’와 ‘레크레이션’, ‘마술 축하공연’ 및 ‘댄스 축하공연’ 등의 축하행사를 비롯하여 ‘어린이 놀이용 에어바운스’, ‘페이스 페인팅’ 및 ‘캐릭터와 기념사진 촬영’ 등 다채롭고 재미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제주경마공원은 지역내 최고의 가족공원으로 휴무일인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을 제외한 평일에도 무료로 개방되어 많은 이용객들로부터 새로운 ‘馬문화 체험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번 어린이 날도 무료입장 시행으로 도내 어린이날 행사 중 최대 규모인 약30,000여명 이상의 방문객이 행사장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어린이날 행사에는 아동보호전문기관인 초록우산의 주관으로 ‘노란리본과 이름표달기’행사와 당일 선착순 어린이 4,000명을 대상으로 기념선물 제공하여 어린이날 행사장을 찾은 어린이들과 가족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