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귤박물관, 4월 특별체험 프로그램 운영

기자명

관광지관리사무소(소장 홍성보) 감귤박물관에서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운영으로 박물관 이미지 제고와 관람객 유치확대를 위해 4월 특별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체험 행사는 오는 4월 27일(토) 오전 10시 ~ 12시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은 가족단위 관광객 및 도민으로 가족단위 4명 이내 1팀으로 구성하여 참여할 수 있다.

체험내용은 쌀가루에 감귤쥬스와 감귤껍질 가루를 넣어 반죽하여 송편을 빚는 체험으로 직접 반죽과 송편빚기 체험을 하여 가져 갈 수 있다.

접수기간은 2013년 4월 18일부터 4월 26일까지 전화로 신청하면 가능하고, 체험료는 팀당 1만원이며 체험비 입금 선착순으로 예약된다.

지난 1월부터 매월 특별체험으로 감귤비누만들기, 감귤찐빵만들기 등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매월 70~100여명의 가족단위와 관광객들이 참여하여 매우 좋은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앞으로 감귤박물관에서는 매월 감귤을 이용한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관람객 유치 확대는 물론 다양한 기획전시회와 가족단위 체험 프로그램을 활성화 하여 보고, 즐기고, 체험하는 감귤박물관 이미지 조성에 총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며(체험예약 : 760-6404, 체험비 입금계좌 : 농협388-01-006857), 체험비는 환불이 안된다

<김재흡 기자/저작권자(c)제주저널/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