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청 국장 투신... '기자 폭행' 억울하다!

사거리에서 제주지역 모 일간지 기자와 만나 말다툼을 벌이다가 기자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제주서부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한 상태...

기자명
 

제주시청 소속 백 국장이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한 건물 4층에서 투신했다.
 

23일 오전 제주시청 소속 백 국장(57)이 제주시 연동에 있는 한 건물 1층 가건물 지붕 위에 투신했다. 백 국장은 현재 허리와 배 등을 다쳐 제주시지역 병원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백 국장은 지난 19일 오후 11시40분께 제주시 연동 소재 제원아파트 사거리에서 제주지역 모 일간지 현 기자와 만나 술 접대로 관련하여 말다툼을 벌이다가 기자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제주서부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한 상태다. 사건 당시 함께 있던 모 업체 대표 C씨는 경찰 조사에서 “기자가 해당 국장을 폭행한 사실이 없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번 폭행 사건과 관련해 사건 발생 장소 주변에 설치된 CC(폐쇄회로)TV 확인 작업과 함께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이다.

 

백 국장은 투신 직전인 이날 오전 3시44분께 가족과 지인 등에게 자신의 억울함과 함께 자살을 암시하는 메시지를 보냈고,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는 23일 오전 11시30분께 0 국장이 입원해 있는 제주시지역 한 병원 중환자실을 방문해 "꼭 살아야 한다"며 백 국장을 위로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