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 서귀포시 지역 프로그램

기자명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서귀포시 곳곳에서 가족이 함께 즐기고 어울릴 수 있는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를 마련하였다.

서귀포시는 가족모두가 행복한 가족의 가치를 확산 시키고 가정의 달의 의의를 공유, 확산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관련 행사를 내실있게 추진할 예정이다.

5일부터 15일까지는 「마음을 나누는 가족사랑 공모전」에 입상한 그림과 사진 작품 18점이 서귀포시청 1청사 로비와 서귀포시 평생학습관에서 7일간 씩 전시될 예정이다.

5일‘어린이날’에는 제주월드컵경기장 광장에서 서귀포시가 주최하고 서귀포시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모범어린이 표창 및 놀이마당으로 구성된 「제93회 어린이날 기념 HAPPY 아이사랑 큰 잔치」행사가 개최된다.

8일‘어버이날’에는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에서 「제43회 어버이날 행사」가 개최되며, 17개 읍․면․동과 마을 단위로 경로잔치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18일에는 ‘성년의날’을 맞아 「제43회 성년의날 전통성년례」가 대정향교에서 열려 성년의 날 의미를 되새기고 23일에는 칠십리야외공연장에서 「비전21청소년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19일에는 서귀포예술의전당 소극장에서는 서귀포시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마련한 「초록우산 문화예술학교 가족음악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서귀포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양한 대상층에게 의미있는 프로그램과 행사를 통해 가정의 소중함을 되새겨 보고 가족의 참여 유도를 통해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