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다채로운 가족프로그램 운영

기자명

제주시는 4월 27일부터 5월 15일까지 가족의 희노애락이 담긴 『가족사진 공모전』을 연다. 접수된 공모작은 심사를 통해 우수작품을 선정하고, 선정된 작품은 가족구성원 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기 위하여 5월 30일 한라아트홀에서 전시한다.

5월 21일에는 부부의 날을 기념하여 부부가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부부화합 레크레이션을 통해 부부관계의 중요성과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특별히, 자녀를 동반한 부부들에게는 아이돌보미 서비스를 지원하여 부부만의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그 외에도 5월 26일에는 『모두가족봉사단 오월장』을 연다. 오월장은 계획부터 운영까지 센터 봉사단체인 모두가족봉사단의 단원들에 의해 진행되며, 벼룩시장을 통해 얻은 수익금은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등 돌봄 나눔의 정신을 실천할 예정이다.

이밖에, 도민들을 대상으로 센터를 알리기 위해 5월 중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가족사랑의 날 체험 등 기존 프로그램도 예정대로 운영한다.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제주시 건강가정지원센터(http://jeju.familynet.or.kr, ☏064-725-8005)에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