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 읽는 제주시, 독서릴레이 참여자 모집

기자명

제주시 (우당․탐라)도서관은 한권의 책으로 하나 되는 범시민 독서운동 전개를 위하여 제주시 한책(One book) 독서릴레이를 통해 다함께 읽고 토론,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시민독서릴레이 참여자를 8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독서릴레이 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은 홈페이지와 도서관 방문하는 온․오프라인을 이용하여 편리한 방법으로 신청하면 된다. 독서릴레이 운영은“5명 이상의 동아리 구성원이 자유롭게 순서를 정해 책 돌려 읽기 방법”과“개인별 자발적인 구성원을 통해 책 돌려 읽는 방법”으로 책 읽는 제주시홈페이지 독서동아리 메뉴에 들어가 독후소감을 작성하면 된다.

제주시에서는 독서동아리 참여자들에게 릴레이도서 지원과 희망도서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며 우당․탐라도서관 독서토론방 사전 신청시에는 무료제공하고 9월 독서의 달에는 우수 독서동아리 선정하여 시상한다.

‘책 읽는 제주시’‘시민독서릴레이’에 출발주자로 참가하고 싶은 분은 도서관(우당, 탐라) 방문 또는 전화(우당 728-8343), 탐라 728-7395)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도서관홈페이지(http://www.lib.jeju.go.kr)에서 확인 하거나 전화(728-8341~8343)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김재흡 기자/저작권자(c)삼다신문/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