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의 문화와 자연을 콘텐츠로!

4월 8일부터 27일까지 모집공고, 영상 및 애니메이션 등 3편 제작 지원

기자명
 

제주특별자치도에서는 제주지역 콘텐츠 창작자의 창작활동을 장려하고 1인 창조기업의 성장 기반 마련을 위한 “2015년 단편콘텐츠 제작 지원사업”을 4월 8일부터 4월 27일까지 모집공고를 하고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본 사업은 제주의 문화와 자연을 담은 단편콘텐츠(영상, 애니메이션)의 제작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과제 공모를 통해 3편을 선정하고, 과제별 1,500만원 내외로 지원할 계획이다. 완성된 단편콘텐츠는 국내외 영화제 및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등에 출품하여 제주의 전통문화와 천혜의 자연환경을 홍보하게 된다.

신청대상은 공고일 기준 본사가 제주특별자치도내에 있는 콘텐츠(영상애니메이션) 제작사업자 또는 제주에 거주(주민등록상)하는 개인 창작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재)제주테크노파크 홈페이지(www.jejutp.or.kr)에서 신청서식을 다운받아 (재)제주테크노파크 디지털융합센터로 접수하면 되며, 사업설명회는 4월 9일 오후2시 제주벤처마루 4층 회의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제주특별자치도 관계자는 “본 사업을 통해 제주지역 문화 및 자연을 소재로 한 영상물 창작 활동이 활성화되어 지역 문화산업 발전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은영 기자/저작권자(c)삼다신문/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