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ade in 어리목 눈사람, 누구나 가능

기자명
▲ 어리목광장 전경 사진

한라산국립공원관리사무소(소장 진기욱)는 오는 1월 26일 일요일 한라산 어리목광장에서 “가족 눈사람 만들기 대회”를 개최한다. “한라산 어리목 생태광장 눈 축제”의 일환으로 이뤄지는 이 행사는 한라산을 방문하는 탐방객들에게 계절별 한라산 자연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행사를 제공하여 UNESCO 3관왕 및 세계 7대 자연경관 한라산의 가치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신청은 당일(1월 26일) 오전 10시부터 10시 30분 사이에 어리목생태광장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받는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어리목매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컵라면 무료로 제공하며, 참가팀 중 독특한 눈사람을 만든 가족팀 2팀 과 연인팀 1팀씩을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주변의 나뭇가지가 꺾이는 등 자연이 훼손되는 불상사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자연환경안내원들은 나뭇가지와 솔방울 등 눈사람 장식용 소품들을 미리 준비하여 행사당일에 어리목생태광장의 파고라에서 무상 제공할 예정이다.

한라산국립공원 어리목에서는 1월의 “가족 눈사람 만들기 대회”를 시작으로 겨울철 동안 “한라산 어리목 생태광장 눈 축제”가 월마다 각양각색의 프로그램들로 펼쳐질 계획이다. 행사 내용 및 일정은 한라산국립공원홈페이지(http://www.halasan.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 064-713-9953를 이용하면 된다.

<김재흡 기자/저작권자(c)제주저널/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주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